
"김포 '고촌 루베치스타' 주거용 오피스텔 분양"
부족해진 아파트 공급 및 높은 청약 문턱으로 인해 최근 ‘주거용 오피스텔’이 떠오르고 있다. 게다가 각종 부동산 규제 역시 아파트에 비해 덜 받기 때문에 오피스텔 청약률은 급등하고 있는 추세다. 이런 와중에 김포와 마곡을 이어주는 신흥주거지역이라 불리는 경기도 김포 고촌읍에서 주거용 오피스텔 분양 소식이 있어 화제다.
‘고촌역 루체비스타’는 코리아신탁이 사업시행을 맡았고 위탁관리는 더라이징, 시공은 금강건설이 담당한 주거용 오피스텔이다. 지하2층~지상14층 총 97세대 규모로 조성되며 최근 인기가 많은 2룸, 3룸 위주의 중소형 주거용 오피스텔이다.
2룸은 E,F,G,H타입의 총 69실이며 1.5실 A~D타입까지 총 28실이기 때문에 1~2인 가구는 물론 자녀를 둔 세대에게도 적극 어필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자체적인 프리미엄 특전들도 다수 보유하고 있다. 발렛파킹 서비스 제공 및 세대 별 보안창고가 있고 세탁물 수거 서비스도 제공할 예정이다. 주변 생활 인프라도 학군과 더불어 구축되어 있기 때문에 (롯데몰, 김포공항, 김포현대프리미엄아울렛 등) 생활 만족도가 높다는 것도 장점 중 하나다.
‘고촌역 루체비스타’가 들어서는 김포 고촌역은 이미 서울을 비롯해 2기 신도시, 3기 신도시까지 모두 근접한 신흥주거지역으로 떠 오른 상태다. 무엇보다 김포 골드라인 고촌역 1번 출구에서 도보 3분이내에 들어서는 초 역세권 주거용 오피스텔이라 미래 가치 역시 긍정적으로 평가받고 있다.
또한 불과 한 정거장 떨어진 김포역에서 김포공항복합개발 소식이 들려오며 반사 호재를 보고 있는 상태다. 또한 김포고촌복합개발 역시 오는 2025년까지 추진될 예정으로 기업 유치 및 일자리 창출 등이 이루어진다.
이미 초 역세권 입지를 보유하고 있지만 직행버스와 광역버스로 서울까지 진입도 용이하고 수도권 BRT 노선에 고촌역 구간이 포함되어 2027년 BRT노선도 완성되면 인구 유입은 더욱 가파르게 증가할 것으로 보고 있다.
‘고촌역 루체비스타’ 관계자에 따르면 “실 입주뿐 아니라 아무래도 김포시 전체 인구가 증가하는 추세고 실제 21년만해도 43%증가하다 보니 투자 목적으로 찾는 분들도 많이 계신다, 아무래도 아파트형 설계로 되어 있는데 이 때문에 수요는 더욱 증가할 것으로 보고 있는 것도 사실”이라며 “부동산 규제가 심해 다주택을 피하려는 분들도 많다”고 덧붙였다.
COPYRIGHT ⓒ Daniel Marketing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