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송도 센트럴비즈 한라 송도 중심 소형 오피스 선보여"
최근 강도 높은 부동산규제를 피해 비즈니스 상품을 알아보는 이들이 늘어나고 있다. 분양권 전매가 가능하고 당첨 제한이나 주택 보유수와 무관한 오피스 상품이 대표적이다.
이런 가운데 인천 송도국제도시에 ‘송도 센트럴비즈 한라’가 분양홍보관을 지난 3일 오픈해 화제가 되고 있다. ‘송도 센트럴비즈 한라’는 섹션오피스와 공유오피스, 판매시설 등이 모두 포함된 비즈니스 타워로 조성 면적만 연면적 약 6만3,228㎡에 달한다. 지하 6층~지상27층 업무시설 965실, 판매시설 82실 등의 규모로 조성되고 편안한 근무 환경을 위해 옥상정원을 비롯한 다양한 부대시설도 계획되어 있다.
대출이 자유로운 것은 물론이고 청약통장 보유 무관, 주택 보유 수 역시 무관하고 당첨 제한도 없기 때문에 투자 문턱을 낮췄다는 평도 받고 있다.
또 ‘송도 센트럴비즈 한라’ 관계자는 “자체적으로 근무 환경을 높이기 위한 설계가 도입되었다”며 “이 외에도 워낙 교통과 호재가 풍부한 송도 내 최중심 입지이기 때문에 임대수익을 노리고 문의를 하는 분들도 많다”고 덧붙였다.
‘송도 센트럴비즈 한라’가 들어서는 입지를 살펴보면 바로 앞에 인천지하철 1호선 인천대입구역이 위치하고 있고 GTX-B노선, KTX 등의 소식도 들려오고 있다. 제2경인고속도로, 제3경인고속도로 접근이 용이하고 제2순환고속도로 개통 예정으로 광역 입지 역시 탄탄해질 전망이다. 차량은 물론 대중교통으로도 접근성이 서울 중요도심 및 주변 공단지역까지 확대되어 개선되기 때문에 교통호재도 톡톡히 누릴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추가로 ‘송도 센트럴비즈 한라’는 추후 부동산 호재 역시 풍부하다. 현재 국제기업 투자 및 대규모 토지개발 사업이 진행 중에 있으며 연세대, 세브란스 병원 등 의료시설 유치 계획과 대학교 5곳 입주, 2곳 예정 등으로 교육 환경까지 모두 갖춘 매머드급 도시로 거듭난다.
이렇게 되면 직주근접 수요는 물론 2025~2026년 예정된 롯데몰, 신세계백화점, 이랜드 몰 등과 맞물려 외부 수요 유입을 활성화시킬 것으로 기대감을 모으고 있다.
COPYRIGHT ⓒ Daniel Marketing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