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김포 4년전 분양가 그대로 분양에 관심쏠려"
4년 전 분양가 그대로 복합문화주거시설 분양을 하는 곳이 있어 화제가 되고 있다. 경기도 김포시 풍무지구 일원에 공급되는 복합문화주거시설 ‘김포 웰라움퍼펙트시티 오피스텔’이 그 주인공.
김포 웰라움퍼펙트시티 오피스텔은 지하 5층부터 지상14층의 대규모로 조성되며 전용면적 21~45㎡, 1~1.5룸의 다양한 타입으로 선택의 폭을 넓혔다. 무엇보다 주차대수 계획 713대(법정 535대)로 세대 당 1.2대라는 넉넉한 주차공간을 확보한다. 주차 공간이 부족한 김포 풍무지구 특성상 세대 당 1대를 넘는 주차공간은 대표적인 김포 웰라움퍼펙트시티 오피스텔의 장점 중 하나다.
무엇보다 주변 시세의 70%가 채 되지 않는 2년 전 분양가 그대로 분양 받고 임대수익은 현 시세대로 받기 때문에 실 만족도가 높을 것이라고 분양 관계자는 설명했다. 인근 유사 상품과 비교해 보면 2년전 분양가로 이미 차익을 보고 투자를 시작하고 단지 규모 및 주차공간 면에서도 우위를 선점한다. 또한 2024년 준공 예정인 것과 비교해 바로 입주 가능하기 때문에 투자와 수익실현 시점이 동일하기 때문에 만족도가 더욱 높을 것으로 보고 있다.
분양 관계자는 “풍무역에서 김포공항까지 단 10분이면 진입이 가능하고 실제 김포 골드라인이 개통되고 주변 아파트 등 매매가도 상승했다”며 “교통은 물론 서울5대 업무지구가 급성장 중이고 마곡지구 자체는 수요 프리미엄이 있어 개발호재도 충분하다”고 덧붙였다.
뿐만 아니라 ‘김포 웰라움퍼펙트시티 오피스텔’ 자체가 주변 수요를 고려해 1~2인 가구에 최적화된 오피스텔이라는 점도 눈 여겨 볼 만하다. 자체적으로 CGV를 품고 있어 젊은 1~2인 가구 수요를 제대로 타겟팅 했다는 평도 실제 받고 있다.
김포는 ‘젊은 도시’라고 불리우는데 전국 평균보다 약 3.6세 평균 연령이 낮다. 또 통계청 인구 총 조사 기준에 따르면 1~2인 가구 비율이 50% 이상인 도시이기 때문에 그에 맞추어 공간 구성 설계를 한 것도 특장점이 될 수 있다.
조용한 북카페는 물론 비즈니스 룸, 안마 플레이스, 자전거 보관소, 전기차 충전기, 무인 택배 보관함, 무인 주차출입 시스템, 보안시스템 등 편리한 생활 올 인원 인프라도 김포 웰라움퍼펙트시티 오피스텔의 가치를 더욱 높여 줄 수 있다. 여기에 스마트 네트워크 스위치, 간편한 홈오토 월패드 등 최신 시스템 도입은 물론 VII 등급 내진설계로 안정성을 보완한 것도 특징이다.
COPYRIGHT ⓒ Daniel Marketing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