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 장항 제일풍경채

14 48 09 929822

영상출처:고양 장항 제일풍경채 공식홈페이지

새 아파트 분양가격이 천정부지로 치솟으면서 합리적인 가격에 공급하는 분양가상한제 아파트의 미래가치가 높아지고 있다. 최근 주택도시공사가 발표한 지난 9월말 기준 서울 민간아파트 분양가격이 3.3㎡당 3,200만원으로 나타났으며, 전년 동월대비 14.05% 상승했다. 또 경기도가 1,950만원, 인천 1,610만원을 기록하는 등 수도권 전체 분양가격이 3.3㎡당 평균 2,253만원으로 집계됐다.

내집마련 가격부담이 커지면서 시장에서는 분양가상한제를 적용한 단지가 큰 인기를 얻고 있다. 한 부동산시장 전문가는 “공사비 등이 크게 오르면서 전반적으로 새 아파트 분양가격이 많이 올랐고, 앞으로 더 상승할 가능성이 높다”라며 “실수요자와 투자자 모두 가격 민감도가 커졌기 때문에 주변 시세보다 저렴하게 공급하는 분양가상한제 아파트의 인기가 상당기간 이어질 것으로 예상된다”고 밝혔다.

현재 수도권에서는 한강변에 위치한 고양 장항지구에서 분양가상한제를 적용한 민영아파트 신규분양이 예정돼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제일건설이 12월 초 장항지구 B1블록에 위치한 ‘고양 장항 제일풍경채’를 분양할 예정이다. 작년 11월 장항지구를 포함한 대화, 송포 등 지역이 경기도 서북구 최초의 경제자유구역 (고양 JDS 지구) 후보지역으로 선정됐으며, 한류월드와 킨텍스 제3전시장, 일산테크노밸리 등을 통합 개발하는 ‘고양 테크노밸리’ 프로젝트가 추진되고 있다. 고양시장은 장항지구가 포함된 ‘고양 JDS 지구’를 스스로 일자리를 만들어내는 혁신 클러스터로 개발할 방침이다.

출처:https://biz.chosun.com/real_estate/real_estate_general/2023/11/21/CQ4SNFQBUBAF7L2K7TO3M7GEHA/?utm_source=naver&utm_medium=original&utm_campaign=biz

2023년10월13일 YOAST SEO 카테고리 태그 설정 활성화

고양 장항 제일풍경채

※ 본 홈페이지의 CG, 지역도, 이미지 및 내용은 소비자의 이해를 돕기 위해 제작된 것으로 실제와 다를 수 있습니다.
※ 본 홈페이지의 개발계획은 지자체의 사업진행과정에서 변경, 축소, 취소될 수 있으며 이는 당사와 무관합니다.
※ 본 홈페이지는 제작과정상 오탈자가 있을 수 있으므로 정확한 내용은 해당 주택전시관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