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비규제지역 프리미엄 압도적 중심!"
‘화순센텀 모아엘가 트레뷰’ 주택전시관이 8월 12일 성황리에 오픈 해 약 8천여명의 방문객 발길이 이어지고 있다.
‘화순센텀 모아엘가 트레뷰’는 비규제 지역 프리미엄을 누리며 광주의 중심 생활인프라를 10분 내에 누릴 수 있어 오픈 전부터 믿고 청약하는 단지로 이목이 집중되고 있었다.
본격적인 청약일정은 특별공급 8월 22일, 1순위 8월 23일, 2순위 8월 24일로 청약홈을 통해 09시부터 17시 30분까지 이루어진다. 청약통장 가입기간이 6개월이상이면 세대주와 세대원 누구나 청약 가능하다.
청약인증 고객대상으로 스타일러, 55인치 TV, 로봇청소기 경품 행사 등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되어 있다.
‘화순센텀 모아엘가 트레뷰’는 新 주거벨트에 4년만에 일반분양하는 아파트로 구축 아파트 중심인 화순에서 큰 인기를 모으고 있다. 또 단지 바로 앞에는 화순 최대 복합문화센터인 세대연대복합센터 개관이 예정되어 있어 다채로운 문화 생활 뿐 아니라 아파트 가치 상승까지 누릴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단지는 지하 4층~ 지상 32층 선호도 높은 명품 중형 84㎡로 구성된다. 채광과 통풍을 고려해 일부세대 4BAY 혁신설계를 적용하고 조망권 확보 및 사생활 침해 최소화한 동배치를 하였다.
중앙 공원화 설계로 주거 쾌적성을 극대화하였으며 1.3대에 달하는 주차공간을 확보하고 대다수 주차장을 지하에 설치하여 차량 진출입이 지하로 이뤄지는 만큼 안전한 단지 환경을 조성하였다. 또 명품 커뮤니티 시설을 마련하여 단지 안에서 다채로운 여가생활을 누릴 수 있다.
화순 新 주거벨트의 중심에 위치해 군청, 하나로마트, 고인돌전통시장, 보건소, 화순전남대학교병원, 지방법원 등 생활편의 시설을 모두 차량 5분 내 이용할 수 있다.
여기에 광주까지 10분대로 이동이 가능하다. 너릿재로, 화보로, 제2순환도로를 통해 광주까지 이동이 수월하며 화순IC를 통해 보성, 장흥까지도 빠르게 진입할 수 있다. 시외버스정류장, 화순군내버스 터미널도 도보거리에 위치해 대중교통을 이용해 주변 지역으로 진출입도 용이하다.
화순초·중·고, 제일중 등 안심 도보 통학이 가능하며, 서울권 명문 대학을 많이 보내기로 유명한 능주고 등 학군이 우수하다. 남산공원, 화순천, 동구리 호수공원, 만연저수지, 공설운동장, 무등산CC등 힐링 라이프를 즐길 수 있다.
‘화순센텀 모아엘가 트레뷰’ 관계자는 “광주광역시 대비 우수한 가격경쟁력에 더불어 즉시 전매가능, 1차 계약금 2천만원 정액제, 주택담보대출비율(LTV)도 최대 70%까지 적용 등 비규제 지역 프리미엄까지 자금 부담이 덜해 투자자와 실거주자들의 문의가 쇄도하고 있다”고 전했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화순 센텀 모아엘가 트레뷰 분양정보 공유
COPYRIGHT ⓒ Daniel Marketing rights reserved